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신비한 꽃 알아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정보는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에 대한 것입니다. 과연 100년에 한번 피는 꽃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볼까요?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세상에는 100년에 한번 피는꽃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꽃들은 평생에 한번 꽃을 피운다고 하기 때문에 큰 존재감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꽃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용설란




먼저 소개해드릴 꽃은 용설란입니다. 용설란은 잎의 모양이 마치 용의 혀처럼 생겼기 때문에 용설란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됬다고 합니다.


가시연꽃





다음은 가시연꽃입니다. 가시연꽃의 꽃말은 청순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 꽃을 보게 된다면 행운을 받으실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하네요.




토란꽃





세번째는 토란꽃입니다. 토란꽃은 행운과 관련된 꽃말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대에게 소중한 행운을 준다 라는 꽃말입니다.




토란꽃 또한 100년에 한번 피기 때문에 이 꽃을 보는 것이 행운과 관련이 있다고 느껴집니다.


소철나무 꽃


네번째는 소철나무 꽃입니다. 소철나무의 암꽃은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어머니와 비슷하다고 하여 강력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데요.




소철나무가 꽃을 피우는 것이 마치 어머니가 아이를 낳는 느낌과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대나무꽃






다섯번째는 대나무꽃입니다. 지조,인내,절개의 꽃말을 지니고 있는 대나무꽃입니다.


소나무꽃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꽃은 소나무꽃입니다. 소나무 꽃의 경우 신비로운 꽃이다보니 꽃말이 불로장수 라고 합니다.




이렇게 6종류의 100년에 한번 피는 꽃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저 역시 아직은 6종류의 꽃에 대해 보지는 못했지만 한번이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